안녕하세요.
매일 찍어놓은 사진, 상황이 악화되는 과정 더 첨부하고 싶은데 첨부파일 크기가 아쉽네요. 모든 소비자들이 봐야하는데 말이에요.
인스타그램 홍보글을 본 후 SSG 에서 드래곤풋 구매했고, 민원 발생하여 리뷰에 적고 연락달라고 했는데
다음 날 제품 품절 처리 하시더군요.
고객 응대 이렇게까지밖에 안되나요?
각질제거가 된다는건 그만큼 약품 처리가 됐다는 점
이해하려고 합니다. 하지만 이건 아니죠.
처음에는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였으면 끝날을 문제였다고 생각합니다. 피부과에서 무좀이라고 진단 받았습니다.
이런적 생에 없었고,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라는 전문의 진단입니다.
추가로 서류가 더필요하다면 진단서 제출까지 할게요.
제품 환불처리는 물론, 치료비까지 청구하겠습니다.
전문의 진단결과는 언제 완치된다는 답도 못 해 준다고 하고, 가려움증과 쓰라림이 심해 진통제와 소염제까지 먹어야 하는 상황입니다.
저도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사람입니다. 이런 식으로 장사하시는 건 도리가 아니라는 판단이 듭니다.
고객 응대 제대로 해 주세요. 이 제품뿐만 아니라 사람의 몸에 닿는 모든 제품들.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안부끄러우세요?
비밀글도 하지 않겠습니다. 이 게시글 마저 숨기려고 하신다면 소송까지도 생각합니다.
확인하시면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